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웰컴저축은행, 지난해 민원건수 ‘0점대’…업계 최저 수준

      [서울경제TV=윤다혜기자] 웰컴저축은행은 지난해 환산 민원건수 0점대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.지난달 금융감독원이 발표한 '2021년도 금융민원 및 상담 동향 자료'에 따르면 웰컴저축은행 고객 1만명당 환산 민원건수 0.7을 기록하며 동일 권역 내 민원 발생건수 비중이 2% 이상인 회사를 대상으로 한 총 14개 저축은행 중 제일 낮은 값을 기록했다.웰컴저축은행 고객 1만명당 환산 민원건수는 2020년보다 0.4명이 감소한 값이다. 2020년에도 1.1을 기록하며 신한저축은행(1.0)에 이어 두 번째로 낮은 값을 기록했다. 총 ..

      금융2022-05-12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지난해 민원건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지난해 민원건수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